다비치 너에게 못했던 내 마지막 말은 뮤비 듣기 DAVICHI Unspoken Words MV

#다비치

#너에게못했던내마지막말은

#다비치_너에게못했던마지막말은

#DAVICHI

2019년 5월 17일 발매한 다비치 앨범 <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> 동명의 곡으로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이해리, 강민경, 한경수 최한솔 작사, 한경수, 최한솔 작곡, 편곡의 곡입니다.

다비치(Davichi)는 2008년 정규 앨범 <AMARANTH>로 데뷔하였으며 다비치 대표곡으로는 <이사랑>, <괜찮아 사랑이야>, <두사랑>, <그대를 잊는다는 건>, <행복해서 미안해> 등이 있습니다.

다비치 너에게 못했던 내 마지막 말은 기존 다비치의 정통 발라드와는 또 다른 매력을 느낄 수 있는 미디엄 발라드 곡으로 ‘두사랑', '안녕이라고 말하지마', ‘오늘따라 보고싶어서 그래', '거북이' 등의 뒤를 잇는 2019년 다비치표 미디엄 발라드곡입니다.

다비치 너에게 못했던 내 마지막 말은 뮤비

▲ 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Stone Music Entertainment

 

 
 

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경쾌한 멜로디에 사랑했던 연인을 그리워하는 마음을 담아낸 곡으로 다비치만의 섬세하고 아련한 감성과 청량한 음색이 더해져 한편의 영화를 보는 듯한 감동을 느낄 수 있는 곡입니다.

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뮤비에서 출연한 주인공에 대한 관심도 높은 가운데 여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는 주보영은 신비로운 분위기와 함께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이별과 사랑에 대한 감성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. 주보영은 영화 '솧'으로 2018년 아시아나국제단펴영화제 단편의 얼굴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.

-사진 :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-

Music/Woman Group 다른 글

댓글 0

*

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