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장범준

#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

#멜로가체질

#멜로가체질 OST

 

2019년 8월 23일 발매한 앨범 <멜로가 체질 OST Part 3> 타이틀곡으로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장범준 작사, 작곡, 장범준, 전영호, 민재현, 이규형 편곡의 곡입니다.

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배우 안재홍, 천우희가 직접 불러 화제를 모은 곡이 ‘멜로가 체질' OST로 극 중 천우희(임진주 역)는 손범수의 입을 다물게 하려는 의도로 ‘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'를 그의 앞에서 불렀습니다.

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뮤비

▲ 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Stone Music Entertainment

 
 

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2019년 8월 9일부터 9월 28일까지 총 16부작으로 JTBC에서 방송된 드라마로 천우희(임진주 역), 전여빈(이은정 역), 안재홍(손범수 역), 공명(추재훈 역) 등이 출연하여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, 열애,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입니다.

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짝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특히 초기 버스커버스커 감성을 담고 있으며 장범준 특유의 부드럽고 따스한 목소리로 완성돼 깊은 감동을 주며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곡입니다.

-사진 :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뮤비-

Music/OST 다른 글

댓글 0

*

*